레벨 디자이너 퀵스타트 가이드 | 언리얼 엔진 문서 (unrealengine.com)
책에서 나온거 보다 공식 홈페이지 보고 따라하는게 제 수준에 더 맞는것 같아요.
차근차근 따라가다보면 언젠가 만들고 싶은 게임을 편하게 만들수 있을것 같아요
'공부 및 정리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메모] UE - TSubClassOf를 가진 자식 Object 생성하기 (0) | 2022.12.15 |
---|---|
[메모] UE - TMap에 FStruct 자료형 키 사용하기 (0) | 2022.12.15 |
UE4 - 메모1 (0) | 2021.08.16 |
언리얼 엔진 4와 게임 개발 관련 공부 - 2 (0) | 2021.07.23 |
언리얼 엔진 4와 게임 개발 관련 공부 - 1 (0) | 2021.07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