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Directional Light와 Atmosphric Fog 등은 위치가 영향을 주지 않는 개체입니다.
2. 내비 메시 바운드 볼륨으로 플레이 영역을 감싸주어야, 맵 내부의 움직임을 계산해줍니다. 설정 후 P키를 누르면 내비게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.
3. 엔진 콘텐츠를 표시하려면 뷰 옵션에서 설정하면 됩니다.
4. Sky Sphere의 경우, Directional Light를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.
5. 요소가 겹쳐있으면 Z 충돌 (Z-index 충돌)이 일어납니다. Scale등을 조정하여 충돌이 없도록 합니다.
* 블루프린트 시스템
- 왜 생겼는가?
-> 엔지니어들은 기술적으로 게임을 가장 잘 구현해낼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.
-> 하지만 게임을 이루는 것은 기술 뿐이 아니라서, 디자이너의 손길도 필요합니다.
-> 디자이너들이 엔지니어에게 매번 수정사항을 (예시 : 피격 시, 카메라를 흔들어 주십시오!) 건내준다면, 매우 비효율적일 것입니다.
-> 따라서, 간단한 스크립트는 쉽게 수정할 수 있는 블루프린트 시스템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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