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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메모] UE - TMap에 FStruct 자료형 키 사용하기

[메모] UE - TMap에 FStruct 자료형 키 사용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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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메모] UE - TMap에 FStruct 자료형 키 사용하기

2022. 12. 15. 20:00

 

TMap에 커스텀 자료형을 키로 사용하려 하면,

 

GetTypeHash에러가 나게 되는데,

 

이는 GetTypeHash 함수가 해당 자료형으로 해싱이 불가능하다고 말해주는 것입니다.

 

해시가 가능하도록 GetTypeHash 함수와 자료형::operator== 함수를 오버로딩 해주면 됩니다.

 

 

위는 커스텀 구조체의 오버로딩 샘플 코드입니다.

 

CRC는 순환 패리티 검사방식을 이용한 해싱을 의미합니다.

 

 

 

 

참고 링크 :

 

Using Custom C++ Structs as TMap Keys in Unreal Engine | by biq | The Startup | Medium

 

Using Custom C++ Structs as TMap Keys in Unreal Engine

Let’s take a look at how to equip custom structs with comparison and hashing capabilities.

medium.com

FCrc::MemCrc32 | Unreal Engine Documentation

 

FCrc::MemCrc32

Generates CRC hash of the memory area

docs.unrealengine.com

UE4 C++ 프로그래밍 입문 | 언리얼 엔진 문서 (unrealengine.com)

 

UE4 C++ 프로그래밍 입문

언리얼 엔진이 처음이신 C++ 프로그래머를 위한 입문 안내서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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