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Map에 커스텀 자료형을 키로 사용하려 하면,
GetTypeHash에러가 나게 되는데,
이는 GetTypeHash 함수가 해당 자료형으로 해싱이 불가능하다고 말해주는 것입니다.
해시가 가능하도록 GetTypeHash 함수와 자료형::operator== 함수를 오버로딩 해주면 됩니다.
위는 커스텀 구조체의 오버로딩 샘플 코드입니다.
CRC는 순환 패리티 검사방식을 이용한 해싱을 의미합니다.
참고 링크 :
Using Custom C++ Structs as TMap Keys in Unreal Engine | by biq | The Startup | Medium
Using Custom C++ Structs as TMap Keys in Unreal Engine
Let’s take a look at how to equip custom structs with comparison and hashing capabilities.
medium.com
FCrc::MemCrc32 | Unreal Engine Documentation
FCrc::MemCrc32
Generates CRC hash of the memory area
docs.unrealengine.com
UE4 C++ 프로그래밍 입문 | 언리얼 엔진 문서 (unrealengine.com)
UE4 C++ 프로그래밍 입문
언리얼 엔진이 처음이신 C++ 프로그래머를 위한 입문 안내서입니다.
docs.unrealengine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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