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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C++ 프로젝트 - 12
프로젝트/프로젝트 진행 내역

UC++ 프로젝트 - 12

2023. 1. 15. 20:42

 

 

* 지상에서 피격 시 HitData의 피격 시간 후 경직이 풀리도록 수정 · Popolit/MyActionGame@d149b73 (github.com)
 

* 지상에서 피격 시 HitData의 피격 시간 후 경직이 풀리도록 수정 · Popolit/MyActionGame@d149b73

* 공격 시Attachment의 Collision이 이미 피격된 대상에게 동작하지 않도록 수정 - Attachment의 Collision이 일어날 때 배열에 대상을 담도록 구현 - Collision을 끌 때, 배열을 비우도록 구현 * 공중 콤보 구현

github.com

 

 

 

* 지상에서 피격 시 HitData의 피격 시간 후 경직이 풀리도록 수정
* 공격 시Attachment의 Collision이 이미 피격된 대상에게 동작하지 않도록 수정
    - Attachment의 Collision이 일어날 때 배열에 대상을 담도록 구현
    - Collision을 끌 때, 배열을 비우도록 구현
* 공중 콤보 구현
    - HitData에 LaunchZ가 0보다 크면 넉백 판정의 공격을 하도록 구현
    - 공중에서 피격 시 일정 값 만큼 Z축으로 Launch 하도록 구현
* 고스트 트레일 구현
    - 회피 시 고스트 트레일 효과가 일어나도록 구현

 

 

작업 예정 :

- SwordTrail이펙트가 튀는 현상 수정

- 샷건 무기군 구현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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