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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C++ 프로젝트 - 9
프로젝트/프로젝트 진행 내역

UC++ 프로젝트 - 9

2022. 12. 23. 11:10
 

* ActionAsset 및 ActionComponent 구현 · Popolit/MyActionGame@f3575a0

- ActionComponent가 Action클래스를 관리하도록 구현 - ActionAsset이 Action의 데이터 및 동작 조건을 갖도록 구현 - WeaponData가 ActionData의 포인터를 갖도록 구현 * 주 변경점 - ActionAsset은 Action들을 모은 리

github.com

 

 

 
* ActionAsset 및 ActionComponent 구현
    - ActionComponent가 Action클래스를 관리하도록 구현
    - ActionAsset이 Action의 데이터 및 동작 조건을 갖도록 구현
    - WeaponData가 ActionData의 포인터를 갖도록 구현

* 주 변경점
    - ActionAsset은 Action들을 모은 리소스
    - Weapon이 변경되면 Action이 변경됨
    - 플레이어 State 및 어떤 버튼이 눌렸는지에 따라 맞는 Action을 트리거
    - Blueprint에서 Action을 쉽게 추가하도록 구현함

 

 

ActionAsset의 내부 : StateType, IsInAir, ActionInput을 확인하고 액션을 트리거 할 수 있다.
이제는 점프 등 기본 액션도 액션애셋이 담당하며 무기별로 다른 점프, 다른 액션을 구현할 수 있다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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