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ActionAsset 및 ActionComponent 구현
- ActionComponent가 Action클래스를 관리하도록 구현
- ActionAsset이 Action의 데이터 및 동작 조건을 갖도록 구현
- WeaponData가 ActionData의 포인터를 갖도록 구현
* 주 변경점
- ActionAsset은 Action들을 모은 리소스
- Weapon이 변경되면 Action이 변경됨
- 플레이어 State 및 어떤 버튼이 눌렸는지에 따라 맞는 Action을 트리거
- Blueprint에서 Action을 쉽게 추가하도록 구현함
- ActionAsset이 Action의 데이터 및 동작 조건을 갖도록 구현
- WeaponData가 ActionData의 포인터를 갖도록 구현
* 주 변경점
- ActionAsset은 Action들을 모은 리소스
- Weapon이 변경되면 Action이 변경됨
- 플레이어 State 및 어떤 버튼이 눌렸는지에 따라 맞는 Action을 트리거
- Blueprint에서 Action을 쉽게 추가하도록 구현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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