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히트 판정 구현 중 · Popolit/MyActionGame@9b448b0 (github.com)
* 히트 판정 구현 중
- 콜리전을 NotifyState로 켜고 끄도록 구현
* TickableAction 구현
- 액션 중 Tick 함수를 이용하는 액션을 인터페이스로 구현
- Tick을 사용하는 액션들을 따로 배열로 저장하도록 수정
* 액션이 더 자연스럽도록 수정
- 공중 대쉬를 구현
* 웨폰 데이터가 아닌 액션 데이터가 히트 데이터를 갖도록 수정
* Interface와 Delegation에 대하여
Interface의 메시지로 구현할 수 있는 것을 Delegation으로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.
이미 정립된 구조에서 Delegation을 추가하는 것이 Interface 분리보다 더 편할 수 있지만
Delegation을 남발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현업자 의견이 있어서 Interface로 기능을 분리하는 습관을 들여보려 합니다.
그리고 언리얼의 Interface는 일반 인터페이스와 달리 구현이 생소해서 익숙해지는 데에 시간이 더 걸릴 것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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