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CI_Action_Collision의 메서드 수정 · Popolit/MyActionGame@39175fb (github.com)
* 피격 처리 주체를 액션 컴포넌트에서 피격 캐릭터로 변경 · Popolit/MyActionGame@8d27b4d (github.com)
* 적 3종 추가 (Orc 스켈레톤 공유)
* Hitted 등 상태 변화로 인한 피격 몽타주 추가
* 피격 효과음, 이펙트 추가
* CI_Action_Collision의 메서드 수정
- Attachment의 콜리전이 발생 시, ActionComponent에서 처리하도록 수정
- 인터페이스가 ActionComponent에 HitData만을 전달하도록 수정
* 피격 처리 주체를 액션 컴포넌트에서 피격 캐릭터로 변경
* 피격 처리 추가 구현
- 피격 시 공격자를 바라보도록 구현
- 피격 시 Launch 구현
다음 예정 :
- 넉백 및 공중에 뜸 판정 구현
- SwordTrail 이펙트가 튀는 현상 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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