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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C++ 프로젝트 - 11
프로젝트/프로젝트 진행 내역

UC++ 프로젝트 - 11

2023. 1. 7. 18:15

https://youtu.be/Pvj1WbyEeUw

 

 

 

 

* CI_Action_Collision의 메서드 수정 · Popolit/MyActionGame@39175fb (github.com)

 

* CI_Action_Collision의 메서드 수정 · Popolit/MyActionGame@39175fb

- Attachment의 콜리전이 발생 시, ActionComponent에서 처리하도록 수정 - 인터페이스가 ActionComponent에 HitData만을 전달하도록 수정

github.com

* 피격 처리 주체를 액션 컴포넌트에서 피격 캐릭터로 변경 · Popolit/MyActionGame@8d27b4d (github.com)

 

* 피격 처리 주체를 액션 컴포넌트에서 피격 캐릭터로 변경 · Popolit/MyActionGame@8d27b4d

* 피격 처리 추가 구현 - 피격 시 공격자를 바라보도록 구현 - 피격 시 Launch 구현

github.com

 
* 적 3종 추가 (Orc 스켈레톤 공유)
* Hitted 등 상태 변화로 인한 피격 몽타주 추가
* 피격 효과음, 이펙트 추가

* CI_Action_Collision의 메서드 수정
 	- Attachment의 콜리전이 발생 시, ActionComponent에서 처리하도록 수정
    - 인터페이스가 ActionComponent에 HitData만을 전달하도록 수정
    
* 피격 처리 주체를 액션 컴포넌트에서 피격 캐릭터로 변경

* 피격 처리 추가 구현
    - 피격 시 공격자를 바라보도록 구현
    - 피격 시 Launch 구현

 

 

다음 예정 : 

- 넉백 및 공중에 뜸 판정 구현

- SwordTrail 이펙트가 튀는 현상 수정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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